바이코어, 모바일 액션RPG '워소드' 사전 예약 시작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모바일 신작 액션RPG '워소드'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4월 중 서비스 예정인 워소드는 워소드는 캐릭터육성과 조합, 장비수집 등 RPG로서의 재미는 물론, 태그매치 방식의 전투를 적용해 파티원들의 출전순서와 직업별 상성 등 전략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맹 메뉴에서는 페이스북 아이디를 연동하여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유저와 전투를 통해 승리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아레나와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레이드 방식의 보스전 등 다양한 모드가 등장해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전 등록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4성 영웅 뽑기 티켓 1매, 나침반 10개와 5000골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워소드는 최근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트랜드로 자리잡은 영웅 RPG의 정수만을 모아 개발한 역작"이라며 "누구보다 먼저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여 곧 출시될 워소드를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other.bicore.co.kr/Event/Ws/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