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갓', 130레벨로 최대 레벨 상향 및 신규서버 추가 오픈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의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레오갓' 3차 업데이트는 최대 레벨 제한이 기존 120레벨에서 130레벨로 상향됐고, 신규 서버 추가 및 소환수, 길드 콘텐츠, 적색 각인, 적색 보석 3종 추가 등 방대한 콘텐츠 보강이 핵심이다.
최고 레벨 상향에 따라 130 레벨에 착용할 수 있는 '암흑장비'와 신규 지역으로 '암흑초소'가 추가됐으며, '어둠의 광대'라는 신규 소환수도 추가됐다. '어둠의 광대'는 모든 아군에게 회피력과 인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9레벨 길드 콘텐츠인 예배당을 추가했으며, 부 길드장에게도 다양한 권한이 주어지는 편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 밖에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천신돌파 신규스테이지인 '해저신전'이 추가됐으며, 보호석을 착용하여 소환수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소환수 보호석 시스템도 추가됐다.
한편 '레오갓'은 3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내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200골드, 10만명예, 200스태미너, 2만명성, 500만실버 등 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3차 업데이트 관련 문제를 5개 이상 맞춘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아테나의 눈물(5명), 1만원 문화상품권(50명)을 지급하는 중간고사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이벤트 기간 컴백한 휴면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휴면회원 컴백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이번 3차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증가에 대비해 한 개의 서버를 추가 오픈했다"며 "게이머들이 더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레벨을 130레벨까지 상향했으니, 게이머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오갓' 팬 페이지(http://me2.do/x7syuQJ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