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콘텐츠 전문 교육원 스킬트리랩, 넥슨 사내 개발 교육 '호평'

스킬트리랩(원장 김일흥, skiiltreelab.com)이 넥슨의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콘텐츠 별 전문 교육을 시행했다.

스킬트리랩은 국내 최고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구축해 스마트폰 콘텐츠에 특화된 지식을 제공하는 동아닷컴 평생교육원의 브랜드로, 지난 3월 13일 출범했다.

스킬트리랩
스킬트리랩

스킬트리랩의 넥슨 사내 개발자 교육은 3월 4일부터 14일의 2주 기간동안 총 두 번에 걸쳐서 진행되었는데, 기획자들을 대상으로 한 '유니티2D를 활용한 C#프로그래밍' 과정은 모집 인원을 30명으로 한정했지만, 사내에 80여명의 신청 인원이 몰려 2번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유니티 엔진의 기본 사용법과 C#의 기본 과정을 주축으로 교육이 진행되었고, 국내 유니티 최고 전문가로 이름난 이득우 이사를 포함한 스킬트리랩의 강사진들이 함께 교육에 참여했다.

강의 후 진행된 설문 조사에서 참가자들은 기존 강좌와 차별화된 교육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놓았고, 효과가 좋다는 입소문이 나는 등 호평 일색으로 마무리됐다.

이어진 2차 개발 과정은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위한 서버 프로그래밍 과정인 '유니티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서버 개발과정'으로, 앞선 과정과 동일하게 신청자가 몰려 호평 속에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스킬트리랩
스킬트리랩

한편, 스킬트리랩은 넥슨 외에도 애이앤비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빌, 컴투스, 파티게임즈 등 국내의 중견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와 MOU를 진행하는 등 활발하게 국내 스마트폰 콘텐츠 개발 교육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스킬트리랩의 강의는 스킬트리랩 공식홈페이지(skilltree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발사의 경우에도 넥슨과 같은 기업 교육 과정을 대표 연락처 (02-6278-0110/stl@skilltreelab.com)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