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용 무협 RPG '무림강호' 구글플레이 출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무협 RPG '무림강호'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무림강호'는 이엔피게임즈가 선보인 첫 번째 스마트폰게임으로, 지난 3월 13일 출시 후 네이버 앱스토어와 T스토어의 인기무료 부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무림강호'는 유명한 무협 소설가 김용의 '사조영웅전', '소오강호' 속 등장인물을 제자로 영입하고, 스토리가 전개 될수록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전투가 진행되어 한 편의 장편 소설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는 정통무협 RPG 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PM은 "드디어 구글플레이 스토어 이용자들에게도 '무림강호'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무림강호'를 즐기면서 플레이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혜택 또한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림강호'는 이번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신규서버 '월녀검'을 오픈하고, 론칭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무림강호' 카페에서 추첨 없이 게임 캐시인 원보를 100%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림강호' 카페(http://cafe.naver.com/murimgangh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림강호 대표 이미지
무림강호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