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액션 RPG '워소드', 사전등록 참가자 5만명 돌파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워소드'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 중인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가 5만명을 넘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24일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이후 약 2주만에 달성한 수치로 이벤트 첫날에는 1만명 이상이 등록했다.

워소드는 개성이 뚜렷한 영웅들로 구성된 파티를 이끌어 필드를 탐험하는 정통 영웅액션 RPG로 캐릭터 육성과 장비 수집 및 강화, 보스전 등 RPG의 재미요소가 짜임새 있게 담겨 있다.

특히 전투 시 태그매치 시스템을 도입해 캐릭터 출전 순서와 직업별 상성효과 등이 도입돼 치밀한 전략전투를 유도, 기존 RPG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워소드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프리미엄 영웅 뽑기와 골드, 탐험에 필요한 나침반을 지급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유저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 드리며 기대에 충족하는 워소드를 선보이겠다"며 "앞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지금의 상승세를 이어나가 대표 영웅액션 RPG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워소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other.bicore.co.kr/Event/Ws/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소드 이미지
워소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