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피아노 레전드' 신규버전 업데이트 실시

모모(대표 강영훈)는 엔씽모바일(대표 최성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아노 연주 애플리케이션 '피아노 레전드'의 신규 버전을 지난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피아노 레전드 얼티밋'은 기존 버전인 '피아노 레전드'에서 보다 진화된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한번에 제한 없이 여러 곡을 플레이하고 싶어하는 이용자를 위한 자유이용권 구매, 단어 만으로도 원하는 곡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기능 추가와 UI 디자인 업데이트 등도 함께 이뤄졌다.

모모는 '피아노 레전드'의 신규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1일부터 5월 4일까지 7일간 출석 체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슈어 및 오디오 테크니카 헤드폰, 바나나맛 우유와 CU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 5곡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더욱 새로워진 음원과 UI로 무장한 '피아노 레전드'의 신규버전에 유저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 신규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푸짐한 경품이벤트 함께 준비하였으니 '피아노 레전드'도 즐기고 경품의 행운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1_02.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피아노레전드 얼티밋
피아노레전드 얼티밋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