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바위보로 세계여행을 떠나자! '줄줄이 가위바위보 for Kakao' 출시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은 젬플레이(대표 김민형)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줄줄이 가위바위보 for Kakao'를 지난 25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줄줄이 가위바위보'는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를 선택해 전세계를 배경으로 가위바위보를 진행 하는 게임이다. 게임에는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스코어 모드와 친구 또는 임의의 상대와 1:1 대전을 하는 대전모드가 마련됐다.

젬플레이 개발총괄 윤진영 이사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캐릭터와 최대 489만 가지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코스튬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루노소프트 김복남 대표도 "아주 오래 전부터 사람들 사이에서 익숙해진 가위바위보를 스마트폰 게임용으로 해보길 권유한다"라며, "전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줄줄이 가위바위보'는 각국의 고유한 역사적 인물과 문화적 캐릭터들이 나와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줄줄이 가위바위보 for Kakao'게임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ios마켓에서 구분 없이 모두 만날 수 있다.

줄줄이가위바위보 for Kakao
이미지
줄줄이가위바위보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