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모바일 격투 게임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 사전 등록 실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3D 캐주얼 격투 게임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의 5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는 절권도, 팔극권, 태권도 등 개성 넘치는 기술을 가진 7명의 히어로들이 각기 다른 사연으로 모여 '정무문 히어로즈'라는 대회에 참여한다는 내용이다.
게임은 2개의 버튼을 이용하는 간편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액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게이머들은 콤보나 필살기는 물론 숙련자들을 위한 반격기, 띄우기, 가드깨기, 회피기 등 다양하고 화려한 격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ictosoft.co.kr/link/jmmheroes/event1/)에서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을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 희귀한 A등급 진진 캐릭터와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픽토소프트 사업부 이성필 이사는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는 픽토소프트의 간판 게임이었던 정무문 시리즈의 맥을 잇는 최신판"이라며 "간단한 터치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국민 격투게임이니 사전등록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기대를 부탁드린다"를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