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파 삼국지, 퍼즐 삼국과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와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 중인 퍼즐 RPG '퍼즐 삼국 for Kakao'와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양사 대표 RPG가 함께한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금일(8일) 정오부터 오는 10일까지 3일 동안 선착순 10,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퍼즐 삼국 for Kakao'의 이용자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를 내려받아 특정 시나리오 모드를 클리어하면 '퍼즐 삼국 for Kakao'의 최대 150용옥 쿠폰을 지급하며,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이용자가 '퍼즐 삼국 for Kakao'를 내려받아 특정 전투 모드를 클리어하면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최대 80여의주를 지급한다.

한편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총 250여종의 영웅을 수집하고 합성&강화시켜 공략하는 게임으로 특유의 마니아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퍼즐 삼국 for Kakao'는 총 6백 여종의 장수카드를 모아 전투를 펼치는 RPG로 퍼즐 플레이와 카드 배틀 요소가 조합된 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돌파 삼국지 커뮤니티(cafe.naver.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돌파 삼국지와 퍼즐 삼국 크로스프로모션
실시
무한돌파 삼국지와 퍼즐 삼국 크로스프로모션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