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오브파이터즈 M, 진짜 '시라누이 마이도' 울고 갈 코스프레 컷 공개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원택 / 이하 하이원ENT)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대전 격투 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M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시리즈의 '레전드 세 인기녀'의 코스프레 컷을 카페를 통해 금일(25일) 공개했다.
이번 코스프레 컷의 주인공은 시리즈 최고 인기 여성 캐릭터인 '시라누이 마이'와 '유리 사카자키' 그리고 '킹'으로 촬영은 완벽한 코스프레 팀 '제이코스'가 진행했다.
이번 촬영의 주요 콘셉트는 과거 그 어떤 작품보다도 가장 완벽히 원작을 구현해내는 것으로 특히 시라누이 마이는 과거 수 차례 연출된 적 있었던 게임업계 단골 캐릭터지만 완벽한 구현이 힘들었던 캐릭터인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번 촬영에서는 게임에서 갓 튀어 나온 듯한 의상과 이미지는 물론, 캐릭터의 성격까지 완벽히 소화해내 역대 최고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코스프레를 완성해 냈다. 특히 섹시한 시라누이 마이, 귀여운 유리 사카자키, 카리스마있는 킹 등 세 여성 캐릭터의 각기 다른 개성까지 훌륭히 표현해 내 게임의 매력을 한껏 살려냈다.
한편 'KOFM for Kakako'는 지난 16일부터 진행한 사전등록이벤트에서 5만명 이상의 신청자를 모집하며, 올 여름 기대작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는 (http://me2.do/F7za212V)에서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더욱 다양한 코스프레 컷은 'KOFM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kofmh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