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오에이게임즈의 신작 슈팅 모바일게임 '날아라 손오공' 출시
녹스 엔터테이먼트(대표 정지철)는 엔오에이게임즈(대표 이성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슈팅 모바일게임 '날아라 손오공 for Kakao'(이하 '날아라 손오공')를 금일(4일) 정식 출시했다.
'날아라 손오공'은 서유기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횡스크롤 슈팅 모바일 게임으로,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등 서유기의 각기 다른 개성이 넘치는 등장 캐릭터를 조작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빠른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총 12종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각각의 필살기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3단계의 등급 승급을 통해 전혀 다른 공격력과 펫 들을 지원하고 있어 여러 스타일의 게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 중 육성한 캐릭터를 다른 플레이어가 키운 캐릭터와 팀을 결성하고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협력 플레이가 진행된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날아라 손오공'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카카오 친구 초대, 리뷰, 출석체크 ,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 및 현물 등을 지급한다.
엔오에이게임즈의 이준행 개발이사는 “'날아라 손오공'은 슈팅 게임의 통쾌함과 육성의 즐거움을 최대한 강조했다"라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스테이지 등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날아라 손오공'홈페이지 (http://flyson50.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