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윈드러너 신규 S급 캐릭터 '각성 루크'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에 신규 S급 캐릭터 각성루크를 추가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윈드러너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 등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으며, 지난 2013년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및 카카오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바 있는 게임이다.

새롭게 합류한 S급 캐릭터 각성루크는 보물 도굴꾼이라고 불리는 루크가 한 단계 진화된 것이다. 스타트 대쉬 400m, 거리 점수 5배, 하늘비행 시 획득점수 6배 증가 등 고득점 획득에 유리한 능력을 기본기로 보유하고 있으며, 운명의 룬스톤, 풍요의 룬스톤과 조합 시 보너스 점수 5%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을 맞아 한달 동안 매일매일 출석 시 루비를 포함해 각종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캐릭터 정보 및 이벤트 세부사항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윈드러너 각성 루크 이미지
윈드러너 각성 루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