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에오스', PVP 최강자전에 도전하는 왕중왕전 개최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에오스'가 PVP 최강자전 개최와 함께 화끈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오스
에오스

'에오스 최강자전'은 말그대로 PVP모드의 왕중왕을 가리는 대회로, 7월 20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1:1 대전과 5:5의 팀대전으로 구분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개별 신청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각각 32명과 8팀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이용자는 1:1 대전의 경우 26일부터 32강전을 시작하게 되고 8월 3일에 결승전을 진행하게 된다. 또 5:5 팀대전은 8월 2일부터 8강전을 시작하고 마찬가지로 8월 3일에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1:1 대전 우승자에게는 문화상품권 50만 원을, 2~4등에게도 각각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에 해당하는 상품권이 제공되며, 5:5대전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20만 원과 10만 원의 문화상품권이 팀 전원에게 지급된다.

한편, NHN블랙픽에서는 '한 여름의 PC방 선물 이벤트' 또한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7월7일까지 8월 24일까지 PC방에서 하루에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매일 신규 탈 것인 물범과 바니걸 코스튬, 매직램프는 물론 강화용 소모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게 된다.

'에오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