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고 아름답게! 아이러브커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 for Kakao'(이하 아이러브커피)의 게임 내 카페 2층 확장을 비롯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2012년 7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얼마 전 2주년을 맞이한 '아이러브커피'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업데이트와 게이머와의 활발한 소통 등 원활한 운영으로 출시 후 2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파티게임즈는 그 동안 많은 게이머들이 가장 원해왔던 카페 2층 확장과 함께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스탬프 이벤트, 퀘스트 등 풍성한 내용을 담은 대대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2층 확장은 친구의 가게를 방문해 '로스팅 도와주기' '커피판매 도와주기' 등 기존의 소셜 액션을 통해 획득한 '커피체리'를 모아 증축할 수 있다. 2층을 확장하고 남은 커피체리로는 기존 원두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수확할 수 있는 제주 원두 교환권과 각종 인테리어 소품이 포함된 '소셜 박스'를 구입할 수 있어 골드와 캐시가 아니더라도 아이템을 구입하고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층에 배치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 수 십 여종을 추가하고 '2층용 아이템 묶음 상자'를 구성해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밖에도 '내 케이크를 누가 먹었지?' 이벤트를 통해 케이크를 몰래 먹은 아바타들의 발자국 찾기, 졸고 있는 단골 손님 깨우기 등의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스탬프를 모은 게이머들은 총 2회에 걸쳐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이러브커피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를 통해 지난 2년간의 발자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정리한 이미지를 게시했다.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커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