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라, '저승사자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 돌파

눈보라(대표 김명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FPS '저승사자 for Kakao'(이하 저승사자)의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지난 6월 17일 출시된 저승사자는 출시 1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10위권에 진출, 이후 인기와 매출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불모지로 알려진 모바일 FPS 장르를 선점한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100만 다운로드는 출시 후 7주 만의 성과로 신생 개발사가 퍼블리셔 없이 게임성 하나로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하다.

이번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저승사자'에 접속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10인)를 증정하며, 모든 고객에게 생수 100개, 신규 고객에게는 3성 총기 상자, 생수 30개, 1만 골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금일 '저승사자'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여 본격적인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 네이버 앱스토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외에 첫 결제 시 다양한 보너스 아이템과 앱스토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쿠키런 크리스탈 쿠폰을 약 2만 명에게 제공한다.

눈보라 김명수 대표는 "모두가 불모지라고 평가한 모바일 FPS 장르에서 꾸준히 관심을 갖고 즐겨주신 많은 고객 여러분 덕분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승사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ja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승사자 이미지
저승사자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