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두근두근빙고 for Kakao' 구글플레이 1위 달성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소리바다게임즈(대표 양정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두근두근빙고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인구 무료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두근두근빙고 for Kakao'는 21일 오전부터 금일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전체 무료 앱 중 1위를 기록 중이다. 카카오게임 플랫폼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동시에, '이 달의 추천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오픈한 '두근두근빙고 for Kakao'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빙고'를 소재로 2가지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한다. 원하는 방을 선택해 입장하면 최대 100명의 게이머들과 실시간 빙고 경쟁을 펼치는 '함께 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피규어 캐릭터와 승률을 높여주는 아이템 등을 통해 단순히 운에 의해 승패가 좌우되는 것이 아닌 전략적 플레이가 중요하게 작용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두근두근빙고 for Kakao'는 쉽고 간단한 빙고 게임에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된 모바일 게임으로, 전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두근두근 빙고 이미지
두근두근 빙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