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글러브2, 오늘부터 4일까지 비공개테스트 진행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자회사 펀웨이즈(대표 박민규)에서 개발한 야구 모바일게임 골든글러브2에 금일(1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1, 2일차에는 4시간, 3, 4일차에는 24시간 진행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신청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골든글러브2는 사실적인 선수 묘사와 수준 높은 그래픽을 갖추고 있는 야구 모바일게임으로 별도 조작 없이 시즌모드를 통해 게임 자동진행을 할 수 있고, 개입과 작전 지시를 통해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자를 진루시키거나 득점을 하면 게임이 클리어 되는 도전모드를 통해 피로도 없이 게임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른 이용자와의 대전에 앞서 연습모드로서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도, 성승헌 아나운서와 함께 야구여신 배지현 아나운서의 해설 버전도 선보여 현장감 넘치는 야구 게임의 묘미를 더욱 차별성 있게 살리고 있다. 시나위 김바다가 부른 게임 주제곡도 게임의 흥을 더욱 살리는 요소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든글러브2 홈페이지(http://www.toast.com/mobile.nhn?gameNo=103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든글러브2
골든글러브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