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 페이스북으로 먼저 만나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오픈하고 변화된 랜딩 시스템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 8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 'OG'는 함께 즐기는 골프 스포츠의 재미를 배가 시키기 위해 게임 이용자간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고 운영진과 게임 이용자 사이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지난 1차 CBT를 통해 테스터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변화된 랜딩 시스템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실제 스크린골프의 화면을 토대로 변경된 새로운 UI(User Interface) 화면과 함께 랜딩 지점 확인 방법, 손쉬운 자동 클럽 변경 방법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OG'의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다.
'OG'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매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OG'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는 8일까지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골프존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앞으로 'OG'의 운영자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 일정, 이벤트, 업데이트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들과 함께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음 테스트 단계까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준비 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