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게임의 끝판왕 '온그린', 신규 맵 & 퍼팅 시스템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예정인 골프 온라인게임 '온그린'의 플레이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골프존 스크린 골프의 시스템과 동일한 그린맵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린맵은 그린의 고저 상태를 색상으로 표현하고 코스의 바람 방향과 세기, 바람이 어떻게 부는지에 대한 애니메이션 등을 제공해 코스의 상태 까지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핀을 명중시켜 그린에 넣는 어프로치 및 퍼팅 동작을 할 경우 그린맵과 코스 미니맵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으며, 코스의 고저차와 홀 컵의 위치, 공이 땅에 떨어지는 지점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온그린'의 변화된 퍼팅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퍼팅 시 홀 컵까지 공을 넣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선의 표현이 골프존의 퍼팅 방식과 동일하게 물방울의 흐름으로 표현되어 게이머는 물론 스크린 골프 이용자들도 보다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진승현 사업팀장은 “랜딩 시스템에 이어 그린맵과 퍼팅 시스템 등 게이머들에 의해 변화되고 있는 '온그린'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라며 “이후에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콘텐츠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그린' 홈페이지(http://og.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그린
온그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