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 국내 3개 마켓서 1위 달성

조광민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게임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출시한 스마트폰용 MMORPG '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무영전)'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국내 3개 마켓에서 다운로드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무영전'은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월드 PvP, 무한 PvP,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쉬운 RPG를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MMORPG다. 이 게임은 지난해 12월 '워밸리'란 타이틀로 출시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국내 카카오 이용자의 성향에 맞춰 간편한 조작을 할 수 있는 쉬운 RPG로 론칭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무영전'은 3개 마켓 1위 달성을 기념해 금일 12시부터 오는 21일까지 무영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백은 열쇠 1개, 황금 열쇠 1개, 바다의 혼석 10개를 지급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 서버의 최초 만렙 달성자(60레벨) 1명에게 최고의 탈것 '은설'을 게임 내 메일로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무영전이 3개 마켓에 출시된 지 일주일도 안돼 누적 다운로드 45만건을 넘기며, 인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영전' 카페(http://cafe.naver.com/tagheroes.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지막지영웅전 3개 마켓 1 위달성

: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