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도둑왕', 첫 업데이트로 6,250개 경품 추가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이하 전설의 도둑왕)'에 금일(23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보물아 이템 추가 및 현물 경품 추가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보물컬렉션은 각 국가별 6종, 총 30개의 보물이 추가되고, 게이머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실시간 경품 이벤트에 총 6,250개의 신규 기프티콘이 추가돼 총 12,000여개의 상품이 게이머들에게 주어진다.
또한, 사용자들에게 불편함을 주었던 '재도전' 기능을 개선해, 재도전 시 무료 스타트 대시가 자동으로 발동되도록 했으며, 친구에게 선물하기 기능 추가, 우편함 정리 버그 및 레어미션 관련 버그 수정, 해킹방어 관련 클라이언트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진행 환경의 쾌적함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라온 엔터테인먼트는 이에 그치지 않고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도 예정에 있다.
그림자 조직의 비밀자금을 차단한다는 배경 스토리와 이에 따른 미션모드, 다양한 캐릭터로 타 러닝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화를 둔 '전설의 도둑왕'은 한 손, 버튼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액션이 이뤄지는 간편한 조작감으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설의 도둑왕'은 여성 게이층이 51%를 넘는 게임으로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된 감사의 마음 전달, 고백 및 응원 메세지 등 다양한 소재와 사연을 선정해, 하루 2번 게임 푸시 알림에 노출시키는 'PUSH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라온 엔터테인먼트 박재숙 대표는 "정식 서비스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유저분들께서 적극적으로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내어주시는 등 뜨거운 관심에 매우 감사하다"라며,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을 발 빠르게 개선해나갈 계획이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무한한 재미를 선사할 전설의 도둑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설의 도둑왕'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odooc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