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버블 for Kakao 대규모 스테이지 추가 업데이트

구미코리아(gumi 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퍼즐버블 for Kakao'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5월 유명 퍼즐게임의 모바일 게임 버전으로 화제를 모으며 출시된 '퍼즐버블 for Kakao'는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국민 퍼즐게임으로 정착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먼저 '기계장치 섬, 시간의 고원, 뭉게뭉게 산맥, 룰루랄라 랜드가 추가 되며 총 60개의 신규 스테이지와 12개의 이벤트 스테이지가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미션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가 추가되며, 보너스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한 코인을 2~3배 늘릴 수 있는 찬스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된 신규 스테이지에서는 게임에 사용되는 모든 아이템을 '코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특정 지역의 아이템 가격이 50%할인 판매되며, '루비' 구매 시 추가 루비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미코리아의 구자선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대규모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와 콘텐츠 추가로 더욱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 먼저 진행되었으며, iOS 버전은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버블 for Kakao 페이스북(www.facebook.com/PuzzleBobbl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버블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퍼즐버블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