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3D 액션을 맛보라, '영웅서기 for Kakao'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영웅서기
영웅서기

게임명: 영웅서기 for Kakao
장 르: MORPG
개발사: EA & 케이넷피
출시일: 2014.11.07

2014년 11월 07일 Full 3D로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MORPG '영웅서기 for Kakao(이하 영웅서기)'가 정식 출시되었다. 요즘 점점 더 열기가 뜨거워지는 모바일 RPG의 세계에서 과연 '영웅서기'는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줄지 한 번 들여다보자.

■ 꽃보다 캐릭터! - 뛰어난 일러스트와 빠져드는 배경 스토리

RPG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그것. 캐릭터. '영웅서기'의 캐릭터를 보면 얼마나 게임에 신경을 많이 썼는지 보여주는 듯하다. 직업별로 개성 있게 캐릭터를 부여하고, 뛰어난 일러스트와 함께 마치 단편소설 같은 배경 스토리를 부여하였다. 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캐릭터들의 배경 스토리를 한 번 읽어보는 것도 게임에 몰입감을 더해줄 것이다.

영웅서기
영웅서기

■ 예술적인 전투장면! - 화려한 그래픽으로 표현한 전투

'영웅서기'의 전투는 마치 하나의 예술을 보는 듯하다. 화려한 Full 3D 그래픽으로 모든 전투를 그려내었기에 타격과 스킬 시 역동감과 스릴감을 더해준다.

■ 질릴 틈이 없다! - 다양한 전투시스템

'영웅서기'의 가장 큰 강점은 이 전투 시스템에 있지 않을까 싶다. 모든 전투를 실시간으로 파티원 혹은 길드원들과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소규모 파티 플레이용 던전인 혼돈의 던전부터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 대전까지!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 플레이할수록 빠져드는 '영웅서기'만의 재미

'영웅서기'를 처음 시작하면 반겨주는 오프닝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했다. 오프닝을 보면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Full 3D 그래픽으로 이루어지는 액션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점점 더 '영웅서기'에 빠져들게 만든다. '영웅서기'의 건투를 기대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