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 2015, 11월 13일 발매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5(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 / 이하 위닝일레븐 2015)'를 11월 1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3), 엑스박스원(Xbox One) 3개 기종으로 발매된다.

'위닝일레븐 2015'는 보다 개선된 조작감, 리얼한 움직임으로 축구 게임 본연의 재미를 살린 것으로 평가 받는다. 다양하고 정확한 패스와 슛을 구현하게 되며 선수의 모션을 대폭 늘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시리즈에는 마이 클럽(my Club)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게이머는 선수와 감독을 영입하며 자신만의 팀을 강화하고 육성할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하면서 게임포인트(GP: Game Point)를 모으거나 마이 클럽 코인(my Club coin)을 구매하여 팀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업데이트(Live Update) 기능을 통하여 전세계 선수의 능력치, 컨디션, 팀 전략 등의 실제 데이터가 주 1회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한편 초회 생산분을 구매하게 되면 마이 클럽(my Club) 모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UEFA 선수 1명, 10,000 GP(Game Points), 체력회복 아이템 10개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위닝일레븐 2015'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위닝일레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e.konami.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위닝일레븐 표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