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마구마구2', 사진 등록 인원 23만명 돌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블루페퍼에서 개발한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의 사전 등록 이벤트가 23만 명을 넘어섰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마구마구2'는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 등극 등의 흥행 기록을 달성한 '마구마구2014'의 후속작이다.

넷마블은 지난 달 30일 특별 페이지(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magu2/6)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마구마구2'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출시 일에는 레어카드 뽑기권, 마구볼(게임재화) 500개 등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앞서 실시한 테스트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춘 웰메이드 게임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는 '마구마구2'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다”며 “기다림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러 재미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번씩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2' 홈페이지(magu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
마구마구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