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화제의 B2B] 김&장 법률사무소 2년 연속 지스타 게임쇼 참가

국내 최대의 법무법인인 김&장 법률사무소가 2년 연속 지스타 게임쇼에 참가했다.

김&장 법률사무소는 지난 해에 열린 지스타2013 게임쇼에서 게임사들과 첫 만남을 가진 후, 이번 지스타2014 게임쇼에도 B2B관 3층에 부스를 차리고 게임사들과 관계를 돈독히 해나갔다.

김앤장
김앤장

이는 게임기업들이 점차 규모가 커지고 글로벌화 되자 김&장 법률사무소가 게임업계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쌓기위해 지스타를 선택한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김&장 법률사무소 측은 지난해의 2배 가까이 되는 20명의 인원을 지스타2014 게임쇼에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김&장 법률사무소의 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게임사들과 미팅하고 있고, 또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며 B2B관 진행 상황을 설명했다.

김앤장
김앤장

한편, 김&장 법률사무소는 지난해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개최한 'Contack 2014'에 참가해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상담하고, 글로벌 중국 기업들의 한국 진출을 상담해주는 등 글로벌 게임 기업에게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