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주요 마켓 3사 동시 런칭

인크로스(이재원 대표)의 디앱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3D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갓'은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탑 9위 및 비카톡 부문 1위, 장기간 티스토어 최고매출 랭킹 1위를 기록한 디앱스게임즈의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카카오 게이머 성향을 고려해 기존 버전과 차별되는 일러스트와 BGM, 유명 성우 음성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유니티 3D 엔진을 바탕으로 정교하고 화려한 모델링을 통해 고화질 모바일 게임을 추구하며 천신쟁탈전, 길드전, 천신돌파, 월드보스 등 다양한 컨텐츠들의 최신 데이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앱스게임즈는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레벨 업 보상 이벤트 및 서버 별 랭킹 1위 길드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 머니 충전 시 다양한 추가 보너스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카카오톡 친구초대 이벤트, 기타 커뮤니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의 정상길 본부장은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오브 갓'의 카카오 런칭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이 크다"며 "1년 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오갓 카카오 버전도 흥행을 일으킬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를 다운로드 하면 치키의 레전드 이모티콘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헤전드오브갓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g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갓
이미지
레전드오브갓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