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2014 윈터 페스티벌' 사전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대규모 업데이트 '2014 윈터 페스티벌'에 앞서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27일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 '2014 윈터 페스티벌'의 사전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홍보모델 투표', '마녀의 초대장'과 '왔다! 대박선물!'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스타★가 테일즈런너에 온다'는 게이머들이 투표를 통해 홍보모델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에 투표할 수 있으며, 각종 SNS에 해당 내용을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마녀의 초대장' 이벤트는 마녀의 초대장을 받은 게이머들이 게임 내 NPC를 통해 축제 준비를 돕고 마녀의 코인과 선물, 준비단원의 증표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참여한 게이머는 '레드 자스민 날개', '딸기냥 링'과 '딸기냥 가방'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왔다! 대박선물' 이벤트에서는 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특정 글자를 클릭하면 테일즈런너 캐시를 비롯해 '용감한 해적S 아이템', '해제의 물약' 등 다양한 필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11월 29일과 30일, 12월 6일과 7일에는 뽑기 기회가 2차례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정상기 PM은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기 시작하면서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을 기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게이머들이 선택한 스타들을 테일즈런너에서 직접 만나고,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 게이머들 중심에서 생각할 수 있는 시도를 해볼 것이다. 지금까지 여러분께서 보여주셨던 테일즈런너에 대한 사랑을 앞으로도 이어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2014 윈터
페스티벌
테일즈런너 2014 윈터 페스티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