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액션 배틀 '헌팅걸즈', 드디어 출시
쏘그웨어(대표 손강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포용 미소녀 대전 액션 게임 '헌팅걸즈'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헌팅걸즈'는 짧은 시간 동안 화려한 액션에 몰입할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제한 시간 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의 3D 액션 게임이다. 그들만의 무기와 스킬로 무장한 9명의 미소녀 캐릭터와 2분이내의 빠른 스테이지 진행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쏘그웨어에서 개발 중인 MORPG '거울 연대기: 야수의 거울'의 프리퀄 게임으로 소리아 대륙에서 벌어질 엄청난 사건을 암시하고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쏘그웨어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게임기술을 연구, 개발하던 연구원들이 창업한 4년차 스타트업으로 게임서버 부하 테스트 도구와 진화형 캐릭터 NPC AI를 개발한 바 있다. 현재는 MORPG와 스마트폰 게임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쏘그웨어 손강민 대표는 "수 없이 많은 실수와 반복 끝에 마음에 드는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기쁘다"며, "미소녀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로 많은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헌팅걸즈' 다운로드 페이지(http://bit.ly/1G6Yqk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