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인기 게임 6종에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시공전쟁', '마법의 매직 for Kakao(이하 마법의 매직)', '신(新)풍운', '삼국의 군주', '천신전', '진미인' 등의 인기 타이틀 6종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시공전쟁'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특정 조건 달성 시 야수 장비를 교환하거나, 골드 및 시공 두루마리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 및 획득할 수 있고, 일정한 야수 승급 목표를 달성할 경우 야수승급석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마법의 매직'에서는 오는 12월 29일까지 12시부터 14시 사이, 20시부터 22시 사이에 게임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이 증정되며, 소모한 하트의 개수에 따라 에테르를, '스나이더' 캐릭터를 뽑을 때마다 인게임 골드가 제공된다.
또한, 금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아이템을 고른 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아이템이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눈이 오지 않을 경우 전투 보상을 2배로 높이는 이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신(新)풍운'에서는 금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크리스마스 칭호' 이벤트가 실시되며, '천신전'은 금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카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삼국의 군주'는 삼국지 마니아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전략시뮬레이션게임으로,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목) 공식 홈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는 12명을 추첨해 금화를 제공하고, 인게임 아이템을 모아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등 게이머에게 다양한 보상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진미인'에서는 오는 12월 25일까지 눈사람 만들기 달성치 및 기여도에 따라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냥을 통해 획득한 트리와 눈사람 개수에 따라 루돌프 변신카드, 300 사례금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의 이승재 대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전장 혹은 아이템으로 작게나마 게이머분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려 한다"며, "한 해 동안 이엔피게임즈에 성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15년에는 더욱 나은 서비스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푸게임' 홈페이지(http://www.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