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의 앨리스' 2015년 양띠 해 기념한 '슬리피램' 미니언 추가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은 2015년 양띠 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이하 숲 속의 앨리스)에 특별 미니언 '슬리피램'과 신규 레인 미니언 3종 등의 신규 아이템을 추가하고,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을미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추가된 미니언 '슬리피램'은 양을 닮은 깜찍한 외형으로, 2015년 1월 15일까지 오픈되는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쉐이크 전용 미니언으로 '파워생쥐'를 업데이트하며, 어드벤처 도중 비가 내릴 때만 등장하는 레인 미니언에도 '그린봉봉', '하늘오리', '레이디콕' 등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신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2015년 1월 15일까지 '2015 오늘의 운세' 이벤트를 열고, 게임 내에서 '슬리피램' 퀘스트를 완료 후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을 매일 10회이상 클리어 한 게이머들에게 오늘의 운세 결과를 보여주고 각종 선물이 지급된다.

특히, 1월 1일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레인 미니언 황금에그가 증정되며, 비 내릴 확률이 2배로 늘어나는 새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친구마을 풍선 터뜨리기' 이벤트가 실시되며, 친구마을에서 풍선을 터뜨린 게이머들에게 랜덤으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전용 미니언 '루돌푸들' 핸드메이드 인형이 특별 제작되어 선물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숲 속의 앨리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숲속의앨리스 신규
미니언
숲속의앨리스 신규 미니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