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길동이 간다 for Kakao, 2015년 1월 31일을 끝으로 작별인사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팬더 8의 홍길동이 간다 for Kakao가 2015년 1월 31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7월 15일에 출시한 이후 약 7개월(201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홍길동이 간다 for Kakao는 헬로 히어로로 유명한 핀콘의 협력업체로다양한 영웅들이 소환수를 이용하여 요괴를 퇴치하는 동양적인 세계관을 앞세운 액션 디펜스 게임이다. 유닛들을 배치하는 통상적인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가 종횡무진 액션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며 강화/합성을 통한 영웅의 육성과 다채로운 필살기를 구사하는 쾌감을 앞세웠던 작품이다.
오는 31일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가 차단될 예정이며, 2015년 2월 28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 회원번호, 결제 휴대전화 번호, 결제 스토어명, 스토어 계정명, 결제일과 금액, 환불 통장 사본 등을 고객센터(help@panda8.co.kr)로 접수하면 된다.
팬더 8 관계자는 "지금까지 홍길동이 간다 for Kakao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더욱 노력하여 다음에 더 좋은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