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게임, '로망의 세계정복'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순정게임(공동대표 정무정, 황순재)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RPG 로망의 세계정복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로망의 세계정복은 크리티카와 메이플스토리 등 인기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개발진들이 모여 제작한 판타지 RPG다.

경쾌하고 속도감 있는 실시간 전투를 바탕으로 개성 강한 패러디 영웅들이 등장해 육성과 전략적 재미 요소를 제공하며, 특히 버튼 3연타(연타형), 꾸욱 눌렀다 놓기(차지형) 등 색다른 조작법과 몰이사냥으로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안드로이드 테블릿PC, 블루투스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순정게임 정무정 대표는 "유저와 가까이 소통하고 싶은 마음으로 풍성한 보상들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철저하고 치밀한 운영 준비와 향후 3개월 분량의 신규 콘텐츠 개발을 마무리하는 등 최선을 다해 이번 자체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로망의 세계정복의 사전등록은 공식홈페이지(http://goo.gl/Naq6ic)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소식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rldrom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망의세계정복
로망의세계정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