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꿀재미로 똘똘 뭉친 '허니쟁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에서 모바일 MMORPG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허니쟁'은 국가와 서버간 모바일 최대 규모 PVP가 특징인 MMORPG '선국: 쟁의 나라'의 카카오 버전이다. '선국'은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과 방대한 전투 콘텐츠로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출시 후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허니쟁'은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친구 초대 기능을 추가하고, 100만 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지급하는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기존 버전보다 튜토리얼과 레벨업 보상을 대폭 강화하고, 초보자 PK 방지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허니쟁'은 카카오 버전 출시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honeywar.theappsgames.com)에서 사전등록을 한 신청자 전원에게 특급 보석주머니, 제신 선물 상자, 지련수 주머니, 강화 주머니, 주문권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귀속금화와 주문권을 지급하고, 상품 기대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사전등록 페이지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라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꿀과 관련된 현물을 가격대별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허니쟁'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한 대규모 전쟁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신규 게이머들도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PK 시스템과 튜토리얼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허니쟁'은 1월 말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런칭될 예정이며,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니쟁 for Kakao' 커뮤니티(http://cafe.naver.com/honey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니쟁
이미지
허니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