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나라로 떠나는 토끼의 몽상 여행! '문 래빗: 프롤로그' 출시
인디게임 개발사 포스메이소프트(대표 인자건)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문 래빗 : 프롤로그'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문 래빗 : 프롤로그'는 정식 게임으로 출시 예정인 '문 래빗 : 일만의 여정'의 예고편 형식으로 제작된 게임이며, 1분 이내의 플레이 타임으로 정식 게임의 디자인과 기능 등을 미리 엿 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아울러 게임을 플레이한 후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noo.so/MoonRabbit)에 가족 또는 연인,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정식 게임 크레딧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3월 2일 출시 예정인 '문 래빗 : 일만의 여정'은 친구를 만나러 달나라로 떠나는 토끼를 주인공으로, 북유럽 동화풍의 디자인과 잔잔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핸드폰을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톡특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포스메이소프트의 인자건 대표는 "보통 게임을 출시하면 플레이 영상을 통해 홍보하는데, 자사에서는 플레이 영상보다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결정했다"라며, "걱정과는 달리 의외로 반응이 좋아 놀랬고 앞으로도 포스메이소프트에서는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할 예정이며, 이어서 출시되는 게임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