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中 1억 게이머가 선택한 '삼국을 놓아줘', 국내 론칭 예정

조광민

중국의 게임 개발사 바벨타임(Babeltime Inc.)은 2014년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카드배틀류 게임  중 최고매출 2위를 기록하고, 1억명 이상의 게이머가 선택한 모바일게임 '삼국을 놓아줘(放开那三国)'를 한국에 출시할 예정이며, 조만간 첫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삼국을 놓아줘 이미지

'삼국을 놓아줘'는 중국 삼국난세의 군웅분쟁을 배경으로 제작된 카드배틀 게임이다. 과거를 새롭게 구성한 코믹한 스토리가 특징이며, 화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의 구성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 중 하나다.

바벨타임 측에 따르면 '삼국을 놓아줘'는 지난해 출시 이후 중국에서 각종 마켓 1위를 휩쓸며 일 매출 30억 원(한화)을 달성한바 있다. 또한, 2014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중국 내 마켓에서 10위권의 성적을 이어 온 것은 물론 홍콩, 대만, 마카오 등 동남아 시장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삼국을 놓아줘 이미지

이 게임은 현재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춰 수정 작업 중에 있으며, 조만간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해 국내 게이머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한편, 바벨타임은 현재 500여명 규모의 신흥 개발사로 '삼국을 놓아줘' 외에도 '쾌타서유','영령전설' 등의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 중에 있으며, 올해 자체개발 중인 5개의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 삼국을놓아줘 放开那三国 바벨타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