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13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 2015년 기대작 '창세기전4', 1차 CBT 신청자 10만 명 몰려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의 1차 CBT 테스터 모집에 1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신청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창세기전4'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온라인게임이다. '창세기전4'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창세기전4'는 1차 CBT 모집 일정을 공개한 3월 27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것을 비롯해 4월 2일 CBT 테스터 모집 개시 첫날 4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창세기전 4'의 1차 CBT에서는 게이머 랭크(레벨) 10랭크 기준의 콘텐츠 10여개의 시공(인스턴스 던전)과 20여 종의 아르카나(캐릭터)가 공개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향후 진행될 OBT에 한정판 '이자벨(아르카나)'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소프트맥스는 '창세기전 4'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를 통해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14일부터 ~ 15일까지 진행하며, 1차 CBT는 4월 16일부터 ~ 4월 18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소프트맥스의 박정필 전무는 “별도의 마케팅 없이 테스터를 모집했지만, 10만 명이 넘는 게이머 분들께서 신청하셨다는 것은 최근 온라인게임에서 상당히 이례적인 케이스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창세기전4'의 첫 번째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 4'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빌, '던전링크'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던전링크(DUNGEON LINK)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전 세계 지역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던전링크'는 미국의 개발사 Kong Studios(대표 Won)와의 협력 신작으로 대발한 게임으로, 전략, 퍼즐, RPG의 재미와 총 250여 종의 영웅 및 간소화된 전투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앞서 진행된 CBT에서는 한 줄 잇기의 '퍼즐', '싱글 플레이', 'PvP', '보스 레이드', '스페셜 던전',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도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던전링크'의 글로벌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전 세계 지역에서 진행된다.
게임빌은 프로모션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영웅, 잼, 골드, 소환 티켓 등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 영화 같은 게임이 온다! '도시를품다', 세부 콘텐츠 선공개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도시를품다'의 세부 콘텐츠를 금일(13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시네마'와 '게임'이라는 두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게임 '도시를품다'는 영화, 드라마 작가가 참여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더해 마치 현실 속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작품이다.
게이머는 메인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각 챕터별 중심이야기를 통해 어드벤처 장르의 재미와 모험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등급별 캐릭터 카드를 통한 '진화', '강화', '레벨업'의 과정을 거쳐 '나만의 캐릭터와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간다'는 롤플레잉 게임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토리 모드'는 다양한 챕터와 서브챕터로 구성된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스페셜 모드'를 통해 PvP 배틀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도시를품다'는 오는 5월 초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될 계획이며,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쇼베 크리에이티브의 한 관계자는 "도시를품다는 모바일게임 게이머들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시네마게임이다. 실사로 플레이 되는 무한한 확장형 스토리를 통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사실감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며, “금일 공개한 세부 콘텐츠를 통해 도시의 무한한 이야기를 맛보셨길 바라며 도시를품다의 정식 출시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시를품다' 홈페이지(takeurban.syobe.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yobecreativ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티게임즈 첫 IP 사업 프로젝트 '미니언즈 점프' 출시 일정 공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IP 사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 '미니언즈 점프'의 출시 일정을 금일(13일) 공개했다.
파티게임즈와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이 공동 개발한 '미니언즈 점프'는 파티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속 미니언(캐릭터)을 활용한 캐주얼 게임으로 오는 1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미니언즈 점프'는 빠르게 달리는 미니언을 점프시켜 높은 층에 도달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으로 높은 집중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플레이를 제공하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게임 플레이 중 등장하는 캔디를 모아 4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미니언을 구매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에그 속에 갇힌 미니언을 더 많이 구출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미니언즈 점프'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자사 게임 IP를 활용한 더 참신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 최강의군단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 개시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의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CJ E&M의 유·청소년 포털 '투니랜드'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최강의군단'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최강의군단'은 현재 12개 테마의 90개 필드로 구성된 PVE 모드 외에도 4대4 AOS방식의 PVP모드인 'MFL(Monday Fight Live)'과 파밍던전 '무한회랑', 보스 전 위주의 만랩 콘텐츠 '만신전' 등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향후 최종 콘텐츠 '군단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투니랜드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이번 채널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최강의군단'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신규 가입자들에게 '아바타세트', 'VIP이용권', '정착금' 등 총 38,000원 상당의 유료아이템 패키지를 전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문상 1만 원', '요괴워치 시계', '투니툰' 등의 경품도 총 1,000명에게 제공한다.
에이스톰의 임종균 실장은 “국내 유·청소년 포털의 대표주자 격인 투니랜드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들이 '최강의군단'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네이버, 투니랜드에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채널들과 협력해 지속적으로 채널링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herowarz.tooni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온게이트, '불사조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시작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은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의 롤플레잉 웹게임 '불사조온라인'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13일) 자사의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불사조온라인'은 자연스러운 캐릭터 모션과 직관적인 UI 및 레벨 초기 전자동화 튜토리얼 등의 시스템과 다양한 스타일의 던전 및 전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이와 함께 아이템베이에서는 이번 '불사조온라인'의 채널링을 기념하여 금일부터 26일까지 게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5,000 캐시를 증정하고, 게임 아이템 2종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의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동시 접속자 1만 명을 넘기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불사조온라인과 함께 온게이트도 게임포털로써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내려 가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게임 콘텐츠 확보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