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도탑전기'의 룽투게임즈, 카밤과 전략적 제휴 진행한다

조영준

'도탑전기'로 유명한 중국 모바일 게임 업체 '룽투게임즈'가 세계적인 게임사 'KABAM(카밤)'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에 따라 '룽투게임즈'는 '카밤'의 'Marvel Contest of Champions'을 올해 말 중국에서 퍼블리싱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Marvel Contest of Champions'은 '카밤'의 첫 중국 시장 진출 작품이 될 예정이다.

'룽투게임즈'는 '카밤'을 적극 지원해 현지화에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마켓을 통해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카밤의 Kevin Chou CEO는 "우리의 중국 게이머에게 고 퀄리티의 게임을 제공함과 동시에 중국 이용자에게 더 많은 공감을 얻는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며 "룽투게임즈는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퍼블리셔 중 하나로, 우리의 목표를 달성해줄 최적의 파트너로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룽투게임즈의 양성휘 CEO는"우리는 'Marvel Contest of Champions'가 중국의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게임으로 확신한다"며 "카밤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전문적인 개발력과 룽투의 중국 퍼블리싱의 전문 노하우가 손잡아, 양사는 다른 적수가 없는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마블 코믹스의 인터렉티브 사업부의 Peter Phillips대표는"우리는 이번의 제휴 계약을 통해 'Marvel Contest of Champions'가 전세계에서 더욱 큰 성공을 거둠과 동시에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믿으며, 이 게임은 게이머의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훌륭한 게임"이라고 밝혔다.

한편, '룽투게임즈'는 올해 중국시장의 성공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예정이며, 글로벌 진출 및 좋은 IP확보를 하기 위해 '룽투코리아'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마블 콘텐츠 오브 챔피언스

: 카밤 퉁두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