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웹 MMORPG '이색' 채널링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서비스하는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색'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색은 동화 같은 배경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전투가 특징인 오리엔탈 무협 웹 MMORPG다. 법보 시스템, 미인 시스템, 날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갖춰져 있으며, 캐릭터는 전사, 궁사, 마법사, 검사 등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금일부터 시작된 이색의 게임포털 피망 채널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천 원 이상 구매 이용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5천 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1만 원과 3만 원 구매 이용자 선착순 각각 50명 에게도 문화상품권 1만 원과 3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누적 구매 1위 이용자에게는 순금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색은 18세 이상의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피망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색의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채널링 페이지(http://e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mmorpg 이색 이미지
웹mmorpg 이색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