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신작 모바일게임 '워쉽배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더원게임즈(대표 김문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워쉽배틀'의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워쉽배틀'은 전 세계 4,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액션 모바일게임 '건쉽배틀'의 후속작으로, 타격감과 넓은 시야, 해류에 따른 사실적인 움직임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워쉽배틀'의 사전 등록 이벤트 '바다로 모여라'를 진행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고성능 전함인 '아리조나'를 구매할 수 있는 '골드'를 지급한다. '워쉽배틀'의 사전 등록은 '워쉽배틀' 홈페이지를 비롯해 게임부킹, 게임펫, 예약TOP10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조이시티의 조한서 상무는 "전작이 보유한 4,000만 게이머풀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워쉽배틀'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겠다"라며, "해전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고유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밀리터리 류 게임을 즐겨온 전 세계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쉽배틀' 홈페이지(http://promo.joycity.com/event/wsb/read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쉽배틀150605
워쉽배틀1506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