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파이어엠블렘 드디어 상륙!' 한국닌텐도, 3DS 발매 예정 라인업 발표

조영준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의 향후 발매 예정 라인업을 금일(11일) 발표했다.

파이어엠블렘 if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 중 가장 주목 받는 작품은 'Fire Emblem if'(이하 '파이어엠블렘 if')이다. '파이어엠블렘 if'은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명작 RPG 시리즈 '파이어엠블렘'의 최신작으로, 처음으로 한글화 정식 발매가 결정됐다.

게이머는 비극적인 전쟁 속에 있는 두 나라 중, 하나의 나라를 자신의 편으로 선택해야 하며, 그 선택에 따라 극단으로 달라지는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파이어엠블렘 if'의 발매일은 미정이다.

브레이벨리 세컨드

스퀘어 에닉스의 신작 'BRAVELY SECOND'의 한글화 발매도 결정됐다. 이 게임은 전 세계에서 누계 100만 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BRAVELY DEFAULT'의 속편으로,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펼쳐나가는 장대한 모험과 성장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전투 중 기회가 왔을 때 시간을 멈춰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BRAVELY SECOND'는 2016년 발매될 예정이다.

태고의 달인

또한,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듬 게임 '태고의 달인' 시리즈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최신작,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이 한글화되어 국내 발매된다.

'태고의 달인'은 리듬에 맞춰 태고(북)를 치면서 즐기는 “리듬 게임”으로, 닌텐도 3DS의 위 화면에 표시되는 빨간 아이콘과 파란 아이콘의 타이밍에 맞춰 아래 화면의 태고를 터치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RPG 요소의 모험 모드도 준비되어 있어, '동', '카츠'와 그의 친구들이 일곱 개의 시대를 돌아다니며 모험을 펼쳐 나간다.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는 2015년 발매될 예정이다.

목장이야기 스토리 오브 시즌

이외에도 동물들과 목장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한글판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는 풍성한 자연에서 자신만의 목장을 만들어 동물을 키우거나, 채소나 과일 등 농작물을 수확하기도 하고, 계절 별로 축제를 즐기거나 마을에 사는 사람들과 연애 및 결혼을 하는 등 목장 주인이 되어 인생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는 2015년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파이어엠블렘 if'의 발매 소식과 함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의 발매 예정 라인업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외에도 발매를 준비하고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목장이야기 닌텐도3DS 한국닌텐도 태고의달인 파이어엠블렘 브레이블리세컨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