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신규 소환수 및 허니샵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신규 소환수를 추가하고, 허니샵 등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신규 소환수 '다크닉스'는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인기 소환수 '다크녹스'의 여동생으로 누구보다 교활하고 영리해 악마의 표본과 같은 성격으로 등장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를 하고 있다. 체력이 떨어졌을 때 적의 공격력도 약화시키는 리더스킬을 사용한다. '다크닉스'는 오는 25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 시스템인 '허니샵'을 업데이트 한다. '허니샵은' 하르콘(게임머니)을 사용한 이용자에게 일부를 '허니(게임 내 마일리지)'로 돌려주고, 이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전용 상점이다. '허니샵' 에서는 속성의 타입을 확정해 소환수를 만나는 상품과 5성 확정 소환이 가능한 고급상품으로 구성되며, 상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구매는 6월 18일까지만 1일 3회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1일 1회 구매로 제한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허니샵' 전용 소환수 '다람쥐소녀 도로시'를 공개한다. '다람쥐소녀 도로시'는 깜찍한 다람쥐 코스튬을 하고 다니는 귀여운 소녀로 물 속성의 리더스킬과 전체대상 공격 스킬을 소유한다.

또한, 스킬 성장의 소재를 얻을 수 있는 '스킬 던전'을 새롭게 추가한다. 각 속성별로 구성된 스킬 던전은 요일별로 바뀌며, 해당 던전에서 습득이 가능한 '아티펙트'는 스킬 성장 합성에 사용할 수 있다.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시켰다. 2D그래픽으로 표현된 800여 종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수준급의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으로 지난 4월 21일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환사가 되고싶어'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미지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