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치프는 이렇게 태어났다! '헤일로' 공식 소설 출간

명작 액션 게임 '헤일로' 시리즈의 공식 소설이 금일(25일)부터 국내에 정식으로 출간된다.

헤일로 소설 시리즈는 게임의 주인공인 '마스터 치프'가 인류를 위협하는 외계종족과의 전쟁에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첫 번째 이야기는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으로, 어린 나이에 징집된 마스터 치프가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스파르탄 대원으로 거듭나는 과정과, 인류와 외계종족 사이의 전쟁에서 최후의 희망으로 변모하는 모습을 다룬다.

아울러 이번 소설은 정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선스를 거쳐 완전판으로 출시된다. 독자들의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해 양장으로 제작되며, 미공개 부록과 삽화를 비롯해 개정된 내용이 빠짐없이 수록되었다.

금일(25일) 출간되는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 이후로도 '헤일로: 플러드', '헤일로: 선제공격 작전', '헤일로: 오닉스의 유령'이 매달 한 권씩 발매될 예정이며,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헤일로 5: 가디언즈'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

헤일로 소설 시리즈는 전국 대형서점 및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우미디어 홈페이지(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일로 소설
헤일로 소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