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파크, '히어로 스카이: 전쟁의 그림자'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이노스파크(공동대표이사 신재찬, 김성용)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게임 '히어로 스카이: 전쟁의 그림자'(이하 '히어로 스카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히어로 스카이'는 게이머가 100여 종의 영웅을 육성하고, 200여 종의 공격 및 방어 장비를 활용해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이노스파크는 지난 2015년 3월 154개국에 18개 언어로 '히어로 스카이'를 글로벌 출시한 바 있으며, 국내 출시 이후엔 한국 게이머들도 전 세계 '히어로 스카이' 게이머들의 전투에 참가한다.

이번 '히어로 스카이' 국내 버전에서는 '유혹의 모닥불', '지옥의 문' 등이 업데이트될 뿐만 아니라 길드전, 채팅 시스템 등 새로운 기능까지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게이머는 주간 길드전을 통한 경쟁, 길드 마을 육성, 자원 및 병력 기부 등 길드 콘텐츠와 길드원마다 주어지는 5번의 기회를 통해서 개인 전략이 길드 전략으로 넘어가게 되는 요소도 확인할 수 있다.

이노스파크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게이머 모두에게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혜택에는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 10장, 4성 영웅인 '루나', 500젬, 최상급 경험치 수정 10개, 100만 골드, 100만 넥타르가 포함됐다.

이노스파크의 신재찬 공동대표이사는 "'히어로 스카이'의 성공적인 글로벌 직접 서비스에 힘입어 국내 출시를 하게 됐다"라며, "글로벌 서비스로 통합 서비스할 경우 한정된 지역에서 벗어나 전 세계에서 게이머들 간의 연결성이 높아지고 전세계 각 국가의 대표 길드들과 길드전을 통해 게이머들이 더 역동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 스카이'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OiCMH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스카이150630
히어로스카이15063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