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시즌3', 신규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 요소 전달과 함께 게임 내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이뤄졌다.
먼저, 컴프매의 모든 이용자들의 성적을 기반으로 랭킹을 정하는 통합 랭킹 시스템이 추가된다. 래더, 토너먼트, 클랜전에서 각각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해 랭킹이 결정되며, 매 주 일요일 자신의 통합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클랜 가입 절차가 보다 편하게 개편됐다. 이용자는 10개의 클랜에 동시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자신의 클랜 신청 현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클랜 소개 기능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가입 전에 해당 클랜의 우승 횟수, 창설일 등 클럽 정보를 바로 알 수 있게 됐다.
게임 플레이에서도 기존 최대 2명만 사용할 수 있었던 에이스 선수와 시즌 선수를 각각 조합해서 최대 3명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으며, AOA 치어리더 바캉스 팩 스킨 추가, 81에서 100단계까지 클래식 시리즈의 확대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