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톤with NAVER',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와 핀콘(대표 유충길)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엔젤스톤with NAVER'(이하 '엔젤스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엔젤스톤'은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에 이어 'with NAVER'의 차기작으로 선정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iOS 버전, 안드로이드 OS 버전, 페이스북 버전 등 멀티 플랫폼으로 3 대3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엔젠스톤'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서비스 시작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angelstonesignup.fincon.co.kr)에서 진행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엔젤스톤' 관련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서비스 시작 후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500캐럿을 받는다. 아울러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전달하거나 참여를 독려하면 캐릭터의 전투를 지원하는 소환수 등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핀콘은 '엔젤스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세계관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공개, 게이머들이 '엔젤스톤'의 세계관을 보다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분노의 전사, 추격자, 흑영술사 등 엔젤스톤의 캐릭터 및 플레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젤스톤' 이벤트 페이지(http://angelstonesignup.fin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