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의 신작 '영웅어디가' 50만 다운로드 달성

나이스플레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어디가'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영웅 어디가’는 삼국지를 기반으로 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무장 양성이 융합된 전략 시스템, 귀여운 캐릭터와 통쾌한 타격감, 특수효과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경기장, 최강자전등 다양한 PVP시스템과 무장조합, 강화, 초월 등 독특한 무장양성 시스템을 비롯해 광개토대왕, 이순신, 선덕여왕 등 한국을 대표하는 영웅들이 등장하는 것도 이 게임의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나이플레이는 첫 충전 보상, 군단모집 이벤트 및 오성평가 이벤트들을 진행하여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들도 알차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이번 ‘영웅 어디가’의 다운로드 50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서 A급 무장인 이순신 증정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보상 이벤트(보상 시리얼: 1BV741W2)가 준비되어 있다.

나이스플레이의 주현곤 대표는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지가 있었기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다운로드 50만명을 기록하고 출시 9일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무료 부분 1위를 기록하였다"라며, "게이머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편리한 CS와 안정적인 서버운영을 진행하여 지지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어디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kookher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어디가
영웅어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