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시드, 신작 모바일게임 '세계의 파편' 크라우드 펀딩 진행

란시드(대표 김수홍)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세계의 파편'의 크라우드 펀딩을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세계의 파편'은 카드를 모아 덱을 만들어 게임 내 스토리를 즐기거나 다른 게이머와 실시간 PvP를 벌일 수 있는 카드배틀 모바일게임으로, 덱에 들어있는 카드 중 전장에 소환하는 '수호령'과 전투 중 직접적인 효과를 발생시키는 '비전' 카드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비전' 카드는 두 게이머가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쓸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사용 순서와 종류를 고려해야 한다.

아울러 '세계의 파편'의 시나리오 모드는 캐릭터들의 말풍선과 움직임을 통해 진행되며, 현재 공개 예정인 '검은 별의 사수' 시나리오 외에 서양, SF, 근대, 현대 등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시나리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란시드는 오는 8월 20일 진행 예정인 '세계의 파편'의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을 오는 8월 16일까지 실시한다. 란시드의 관계자는 '세계의 파편'의 멀티플레이와 시나리오 모드는 플레이 버전으로 구현됐으나 일러스트, 사운드 등의 마무리 작업을 수행할 자금이 부족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고 이번 펀딩의 취지를 밝혔다.

'세계의 파편' 크라우드 펀딩은 '세계의 파편' 텀블벅 페이지(http://tumblbug.com/sou)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란시드는 '세계의 파편' 크라우드 펀딩 참여자에게 후원 금액에 따라 여러 특전을 준비했다. 먼저, 최소 후원 금액 1만 원부터 '세계의 파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권', '3D 렌티큘러카드', 게임 내 캐시 아이템 '샤드 원석'을 증정하고, 후원 금액이 많을수록 게임 내 후원자 전용 스킨, '세계의 파편' 일러스트 원화집, 차후 유료 공개 예정인 시나리오 다운로드 콘텐츠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최소 목표 모금액이 넘을 경우 모금 액수에 따라 추가 콘텐츠 제작, '3D 렌티큘러 카드' 추가, 오리지널 배경음악 추가, 신규 시나리오 공개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의 파편' 홈페이지(http://Sou.ranseed.net), 란시드 홈페이지(http://www.ranseed.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의파편150713
세계의파편15071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