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와 뉴던스, 아이덴티티게임즈 자체 서비스 시작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와 뉴 던전스트라이커를 금일(21일)부터 자체 서비스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의 마케팅,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담당하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게임 플랫폼을 지원받는다.

해피오즈를 통해 플레이하던 이용자들은 푸푸게임 내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와 뉴 던전스트라이커 홈페이지(www.dungeonstriker.co.kr)에서 이관신청을 하면,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만으로도 기존 게임정보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네스트

또한, 드래곤네스트와 뉴 던전스트라이커 이관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21일 당일 이관신청을 한 드래곤네스트 유저에게는 10만캐쉬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고, 8월 19일까지 이관신청을 완료하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3만 페탈을 지급한다. 뉴 던전스트라이커에서는 오는 8월 25일까지 이관신청을 하면 16만원 상당의 기능성 캐시아이템과 100 다이아를 전원 증정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서비스 이관과 더불어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중이다. 먼저,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7월 29일, 드래곤네스트R:신세계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을 80에서 90으로 상향하고, 액션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시스템의 대대적인 개편과 다양한 컨텐츠를 업데이트한다.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오는 8월 5일 신규직업 위자드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지역, 용병시스템 등이 추가된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에 드래곤네스트와 뉴 던전스트라이커와 같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을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덴티티게임즈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유저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장중선 본부장은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자체 서비스를 응원해준 유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안정감 있는 게임환경에서 아이덴티티게임즈의 게임을 불편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던전스트라이커
뉴던전스트라이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