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 '리얼 펫 슈'를 금일(22일) 공개했다.

'리얼 펫 슈'는 기존 펫의 능력은 물론 외모까지 향상시킨 새로운 콘텐츠로, 연금술사 NPC를 공원 지역으로 소환한 뒤 생명의 연금술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할 수 있다. 토끼의 모습을 한 '리얼 펫 슈'와 함께 게임에 참여하거나, 먹이주기, 칭찬하기, 놀아주기, 훈련하기 등의 행동을 통해 슈를 성장시키면 아이템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레이스를 즐기는 중에 '리얼 펫 슈'로 변신하면 각종 장애물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무적 상태로 5초간 달릴 수도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26일까지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리얼 펫 슈'의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는 빛의 기운 아이템을 하루에 한번씩 선물한다. 또한, 홈페이지 내 '리얼 펫 슈' 소개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 1만 TR(게임 재화)을 즉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지난 18일 기록한 최고 동시 접속자 7만 명 달성을 기념해, 22일 하루 동안 모든 게이머에게 평소 대비 7배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여러 능력을 발휘하며 게이머들의 즐거운 달리기를 책임졌던 펫이 색다른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 게이머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며 "공 들여 준비한 리얼 펫 슈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인즈런너 이미지
테인즈런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